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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업체 '평화누리'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선포식

평화와함께 2020. 5. 28. 14:59

상조업체 '평화누리'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선포식

온라인 뉴스팀 입력 2020.05.27.15:32 수정 2020.05.27.15:32

선포식 기념사진

상조업체 평화누리는 지난 26일 서울성모장례식장 예식실에서 박상수 대표이사 및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재인증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화누리 측은 "CCM 재인증 선포식은 지난 2년 간 CCM 추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영 활동의 기본을 삼아 한층 더 정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화누리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 존중과 배려로 따듯함과 편안함을 드린다는 슬로건으로 하나 되어 CCM 고객중심 경영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포식에서는 직원 일동이 소비자 권익 보호와 실현에 앞장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는 ‘고객 중심 경영 선언문’을 선서하는 한편, 안정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을 위해 평화누리 박상수 대표이사가 김민호 부사장을 최고 고객책임자 겸 CCM 사무국장으로 재임명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 평가한다.

김민호 부사장은 “지난 2년 간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전 직원의 노력으로 CCM 도입과 기본 체계를 구축할 수 있었다”면서 “이제 CCM 재인증을 추진하며 더욱 고객 중심적 경영 리더십을 강화하는 한편, 투명한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고객의 소리(VOC)에 기반한 CCM 운영체계를 한층 더 공고히 하여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 받는 국내 최고의 종합장례회사로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